회원가입

STEP01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및 정의

1. 이 약관은 주식회사 리눅스투어(이하 “당사” 한다) Eurail.co.kr이 제공하는 서비스인 전유럽철도패스, 호텔예약, 할인항공권등 당사의 웹사이트상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구매 및 이용조건, 절차 와 회원규칙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원에 가입함과 동시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약관의 내용은 사전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당사의 웹사이트상에서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번호를 받은 개인 또는 법인 (여행사포함)을 말한다.
2. 아이디(ID) :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영어 또는 영어와 숫자의 조합.
3.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동일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시스템: 당사의 웹사이트상에서 운영되는 예약 및 관리기능 전체.
5. 해지 : 당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6. 상품: 당사의 홈페이지에 게재된 유럽철도패스, 전세계 호텔, 항공팩 등.
7. No Show (예약부도) : 고객이 예약된 날짜에 숙박지에 나타나지 않거나 정해진 시간에 탑승지에 나타나지 않는 경우.
8. 최종취소가능일: 상품의 구매 후 위약금 없이 변경 또는 취소를 할 수 있는 최종일.

제 2 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 1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당사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당사에서 요청하는 기업 또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당사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한 회원의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 신청 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된 경우

제 2 조 계약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온라인 상에서 수정을 해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당사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1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당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위의 1 항은 정기점검,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등의 필요로 당사가 정한 날, 혹은 시간은 예외로 합니다.
3. 당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2 조 상품의 예약, 변경 및 취소 규정

1. 예약신청: 회원이 당사의 사이트 상에서 해당상품을 당사가 운영하는 온라인시스템(eurail.co.kr)을 통해 직접 예약하거나 상담원에게 e-mail 또는 전화상으로 신청하는 것을 말함. 예약이 신청되면 당사는 회원에게 예약내용을 당사의 홈페이지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전화 등으로 연락 드립니다. 당사의 시스템을 통한 예약은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함을 원칙으로 하고 상담원을 통한 예약은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9시~18시까지 가능합니다.
2. 예약확정: 회원의 예약신청을 받은 당사가 실시간으로 시스템상에서 자동으로 예약을 확정 짓거나, 대기예약의 경우 당사의 홈페이지에 게재 하거나, 이메일(e-mail), FAX 전화 등을 통해 예약 내용을 확인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3. 결제: 회원이 예약하고 확정된 상품을 최종 취소가능일 이전에 지정된 신용카드, 온라인 송금 또는 현금으로 지불하는 행위를 말함.
4. 바우쳐(Voucher): 호텔숙박권/서비스이용권을 말함. 해당상품의 카드결제완료 또는 은행입금 확인 후 회원이 시스템상에서 인쇄하거나 당사의 담당자가 이메일 또는 팩스로 회원에게 송부함. 호텔숙박의 경우 Check-In 시 한 호텔, 한 예약당 1매의 바우쳐를 반드시 Front Desk에 제시 해 야함.
5. 탑승권: 유레일패스(Eurail pass), 국철패스(National Pass) 구간철도승차권(point to point ticket)등 철도 탑승권을 말함. 철도를 이용 할 경우 시스템상의 예약 확인증이 아닌 원본 철도 탑승권(유레일패스, 국철패스, 구간철도등) 를 당사로부터 전달 받아 사용하셔야 합니다.
6. 예약취소 및 변경: 당사의 시스템이나 상담원을 통해 예약한 내용의 변경이나 취소를 할 경우 호텔이나 공급업체로 직접 신청할 수 없고, 당사의 시스템상이나 상담원을 통해 직접 통보를 해야 합니다.
7. 예약 취소료/위약금 부과: 대부분 호텔상품의 경우 출발 3~4일전까지 취소 또는 변경할 경우 취소료/위약금 없이 취소 또는 변경이 가능하나 상품의 종류, 공급업체 및 시기(박람회, 국제행사, 연말연시, 성수기, 비수기 등의 요인)에 따라 조건이 달라지므로 반드시 예약 확정서 상에 명시된 최종취소가능일을 확인 하셔야 합니다. 최종취소가능일 전에 당사의 상담원에게 상품의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한 후 취소료/위약금 부과 여부를 확인하셔야 하고, 최종 취소일 전에 상품대금이 결제되지 않을 경우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유럽철도관련 상품은 상품의 종류에 따라 취소, 변경규정이 모두 다르므로 당사의 웹사이트상에 상품별로 명기된 예약 및 취소, 변경규정에 의거하여 적용합니다.
8. No Show (예약부도): 호텔상품의 경우 최소 1박 요금 특별한 경우(전시회, 박람회, 대형 국제행사 기간 등) 해당 예약요금 전체를 위약금으로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No Show Penalty(예약부도 위약금)은 상품의 종류, 공급업체 및 시기(박람회, 국제행사, 연말연시, 성수기, 비수기 등의 요인)에 따라 환불조건이 달라지므로 회사의 상담원에게 직접 결과를 알아보셔야 합니다. 철도상품의 경우는 Now Show(예약부도)시 절대 환불이 되지 않음을 양지 하시기 바랍니다.

제 3 조 회원 아이디, 이메일과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1. 아이디, 이메일과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당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이를 지키지 않은 상황에서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당사는 이용자ID에 의하여 이용자 관리 및 업무를 수행하므로, 이용자가 이용자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변경할 명백한 사유가 없는 한 그 변경을 제한합니다.

제 4 조 정보의 제공

1. 당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회원의 게시물

1. 당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타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당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해당 게시판의 주제에 관계없는 광고성 내용을 기재한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6 조 게시물의 저작권 및 사용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사이트상의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당사는 각 게시물에 대한 사용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당사의 동의를 얻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공급업체의 기술적 문제가 발생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2. 당사는 국가비상사태, 파업, 자연재해, 정전, 서비스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책임

제 1 조 회사의 의무

1. 당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당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당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2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사항의 행위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이메일(e-mail)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당사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당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규정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 1 조 계약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ID), 이메일(e-mail)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5)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6)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2 조 이용 제한 및 해제 절차

1. 당사는 제1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할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타사항을 정하여 이메일(e-mail) 또는 기타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당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 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당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 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당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제 1 조 손해배상

1. 당사는 당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 등 유료로 제공되는 것을 제외한 일체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당사는 당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 등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직접적 손해에 관하여 손님이 기지불한 금액 한도 내에서 배상을 합니다.

제 2 조 면책조항

1. 당사는 천재지변, 파업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또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13조, 제14조의 규정인 아래조건의 경우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당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당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13조, 제14조의 규정인 아래조건에따라 여행일정의 변경 및 취소등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고객과 여행사간 합의한 경우.
②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 등의 파업,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③ 당사(여행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항공기, 기차, 선박 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 체증, 등 으로 인하여 계획된 여행일정 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제 3조 (관할법원)

1. 서비스의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당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서기 2002년 4월 5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주식회사 리눅스투어(이하 '당사')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인터넷 사용자들의기본권인 사생활 비밀과 자유 및 통신 비밀을 보장하고 불법적인 도청, 정보 유출로 인한 인권침해가 나타나지 않도록하고자 명시하는 것입니다. 당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 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이용

고객님에게 예약하신 여행상품 예약을 처리하기 위해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 사항으로 수집합니다. 제공하신 모든 정보는 상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수집 정보의 범위나 사용 목적, 용도가 변경될 시에는 반드시 고객님께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2. 개인 정보 수집 항목 및 보유, 이용 기간 보유, 이용 기간

당사가 여행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제공 받는 항목과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인식 및 예약시 여행자 보험가입의 목적: 이름, 주민등록 번호, 주소
- 예약내역의 확인 및 상담 목적: 전화번호, E-mail주소, 핸드폰번호
- 항공권/호텔의 예약과 출국가능여부파악 목적: 영문명,여권비자 소지여부, 여권번호, 여권만료일
고객님이 당사에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예약서비스를 받는 동안 예약기록과 함께 보유하며 예약서비스 제공 관련을 위해서만 이용하게 됩니다.

3. 개인 정보 제공 및 공유

원칙적으로 당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서비스와 무관한 타 기업, 기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 항공기 탑승이나 선박승선, 렌터카 대여, 호텔 숙박 등을 위해 국내외 항공사나, 해운업체, 렌터카, 호텔 업체에 제공됩니다.
- 여행자보험에 가입하는 경우 해당 보험사에 제공됩니다.
- 당사는 고객님께 원활한 여행서비스를 위해 여행도우미 대리점 제도를 운영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원활한 여행상품 상담 및 처리를 위해 당사에서 제공한 관리시스템을 당사와 계약된 여행도우미에 한해서만 제한적으로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는 아래의 경우에 준합니다.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 통계작성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4. 개인정보수집에 대한 동의

당사는 고객님이 예약시 개인정보보호방침 「동의」를 체크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상품예약시 고객님께서 제공한 개인정보와 동의하신 내용은 예약취소시 철회된 것으로 간주하며 개인정보관리 담당자에게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6. 쿠키운영에 관한 사항

당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당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며, 이는 이용자의 방문형태, 이용형태 등을 파악하여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서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도 있고, 매번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고객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예약하신 해당 예약을 조회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당사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반영해 드립니다.

8.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5.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상품예약시 고객님께서 제공한 개인정보와 동의하신 내용은 예약취소시 철회된 것으로 간주하며 개인정보관리 담당자에게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9. 개인정보호를 위한 관리대책

당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는 주요부분은 암호화하여 보호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침입차단 및 탐지시스템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인가된 자만 출입합니다.
당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아래와 같이 제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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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여 사고예방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요청하신 예약처리가 불가하며『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1.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주)리눅스투어는 만 14세 미만의 어린이들을 회원가입 및 예약을 할 수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12. 개인정보의 파기관리

고객님의 요청이 있거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하였을때 당사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파기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를 이용하여 분쇄
-전자적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개인정보는 남기지 않으며, 기록을 재생할수 없는 방법을 통하여 기록삭제

13. 도용된 개인정보에 대한 조치

당사의 고객이 타인의 주민등록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등을 하였음을 알게된 때, 당사는 지체없이 해당 아이디에 대한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또 자신의 개인정보 도용사실을 인지한 고객이 해당 아이디에 대해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를 요구하는 경우에도 당사는 즉시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이때 자신의 개인정보가 도용됨을 인지한 고객은 당사 고객센터에 전화,팩스,이메일을 통하여 본인확인을 해주셔야 하며, 본인확인의 방법은 전자정부에서 시행하는 주민등록증 진위확인 서비스를 이용하여 본인여부를 확인하게 됩니다.

14. 개인정보보호 정책의 개정에 관한 사항

당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개인정보보호지침,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등 개인정보보호 관련법규를 준수합니다. 따라서 당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관련법규 및 정부지침의 변경으로 인하여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개정시에는 개정일자, 개정이유, 개정내용 등을 인터넷 웹사이트에 공시하겠습니다. ㈜리눅스투어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04년 6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15.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에 관한 사항

당사는 회원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회원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당사는 회원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민원처리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민원처리센터]
전자우편 : touro@lycos.co.kr
전화번호 : 02-722-8787
팩스번호 : 02-722-87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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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에만 가능합니다.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12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1336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전화 : 02-580-0533
URL : http://www.privacymark.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전화 : 02-3480-3600
URL : http://icic.sppo.go.kr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URL : http://www.police.go.kr/cybercenter

5.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상품예약시 고객님께서 제공한 개인정보와 동의하신 내용은 예약취소시 철회된 것으로 간주하며 개인정보관리 담당자에게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16.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02년 4월 10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1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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